자소서 · IBK기업은행 / 모든 직무
Q. 지금 하고 있는 인턴 이력서
에에반헨슨
제가 lh 인턴을 하고 있으면서 다른 공공기관에도 인턴을 넣고 있는데요, 자기소개서나 면접을 볼 때 lh 인턴 하고 있다는 말을 넣는게 나을까요 ? 아니면 공단 근장을 한게 있어서 이것만 넣는게 나을까요 ..?
2026.03.18
답변 4
- 공공공운운한국석유관리원코대리 ∙ 채택률 100%
채택된 답변
공공기관 인턴을 두번 해보고, 현재 공공기관에 다니고 있는데요 저라면 근장도 적고, 재직 중으로 현재 다니시는 곳도 적을 듯합니다
-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∙ 채택률 98% ∙일치회사
채택된 답변
저 같으면 1달이상 근무 하셨다면 넣는게 더 유리하다고 봅니다. 보통 개월 수로 경력점수 환산하기도 해서요
-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∙ 채택률 97% ∙일치회사
채택된 답변
직무가 연관성이 있고 적는게 유리하다고 판단이 되면 작성하시는 편이 낫구요 하지만 지금 공고일 기준으로 얼마 되지 않았는데 좀 그럴 것 같아요 ㅜ
-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∙ 채택률 99%
기간이 조금 오래되셨다면 인터넷 하고 있다고 말씀해 주셔도 전혀 무관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조금은 고민해 봐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
함께 읽은 질문
Q. 외환전문역1종 독학
인강 없이 기본서1+문제집1 근무 하면서 1달 합격 가능할까요~~?^^;
Q. 컴활 1급 필요성
중소에서 금공 취준 생각 중입니다 컴활 2급이 있는데 1급 따는게 좋을까요?
Q. 금융권 질문
안녕하세요! 타 직무를 준비하다가 금융쪽에 관심이 생긴 학생입니다! 아직 많은 정보를 알지 못해 카페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..! 지역농협6급, 시중은행 6급, 증권사 업무직(6급) 이 중 취업 난이도, 연봉을 생각했을 때 가장 추천하시는 곳이 어떤곳일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!! (시중: 신한,nh)(증권: 한투, 엔투) 생각중입니다!
궁금증이 남았나요?
빠르게 질문하세요.